최근 인천 송도 프리미엄 아울렛과 연결되어 있는 트리플 스트리트는 쇼핑과 문화 등을 즐길 수 있는 복합쇼핑몰입니다.
특히 지하 2층은 전 세계 음식들을 접할 수 있는 다양한 식당들이 즐비한 곳입니다.
가성비, 개인적 취향 등으로 그 곳의 식당들을 모두 가보진 못했지만 현재까지 가 본 식당 중에는 맛있다라고 할만한 곳은 사실 없었습니다.
그 중 가볼만하다고 추천할 만한 곳이 바로 '산타 모니카' 라는 곳이 아닌가 싶네요.

 

 

이 곳의 특징 중 하나는 여느 부페와 다르게 런치, 디너, 주말 금액이 모두 같다는 점입니다.
금액도 다른 곳에 비해 저렴한 16,500원(성인 기준)입니다.

Santa Salsd, Italian Corner, Asian Corner, Hot dish Corner, Dessert Corner 등
총 다섯 개의 구역으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저는 산타 모니카의 시그니처는 샐러드라 생각됩니다. 샐러드의 종류도 많을 뿐만 아니라 그 신선도가 높아 샐러드는 항상 맛있게 먹었고, 특히 육회 샐러드는 가장 맛있는 메뉴 중 하나라고 생각됩니다.

산타 샐러드 구역 뒷편에는 손을 씻을 수 있는 공간이 있습니다. 씻은 후 손을 닦을 수 있는 종이 타월도 구비되어 있습니다. 손세정 시 사용하는 용품의 향이 생각보다 진하더군요.

 이탈리안 코너는 치즈 몇 종류와 파스타 몇 종류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이 코너 뒷 편에는 롤초밥류가 제공되어 있으며 한입에 들어갈 정도로 작고 맛은 평범했습니다.

아시아 음식 코너에 가면 제공되는 것들입니다. 한식에 어울리는 반찬류와 국수, 떡볶이 등이 제공되며 취향별로 골라먹을 수 있게 다양한 메뉴를 준비한 것으로 보입니다.

핫 디쉬 코너는 치킨, 버섯 탕수육, 볶음밥, 볶음 우동 등 이미 조리된 음식들로 준비되어 있습니다. 

 

디저트는 초창기에 비해 변화가 가장 많은 부분인것 같습니다. 초기에는 각종 젤리와 쿠키류, 과일 등이 제공되었는데 이번에 방문해보니 젤리류와 쿠키류는 없고 과일과 커피가 제공되더군요. 커피는 머신, 내린 커피, 인스턴트 커피 등으로 나뉘어 있었습니다. 커피 머신 옆에 스타벅스 커피라고 붙어 있는 스티커가 눈에 띄었습니다.

빵 종류는 토스트 용 식빵이 디저트 코너 맞은 편 샐러드 코너 가까이에 준비되어 있습니다.

가격 대비 나쁘지 않은 부페로 너무 기대하지 않는다면 괜찮은 식사 시간을 가질 수 있을 것입니다.

'여행 > 맛집' 카테고리의 다른 글

현대옥 남부시장점  (0) 2017.08.16
베트남노상식당 송도점  (0) 2017.08.15
불티나 꼬막 짬뽕 <충남 아산 맛집>  (0) 2017.08.12
미락초밥 <인천 초밥 맛집>  (0) 2017.08.10
고래사어묵 어우동  (0) 2017.08.09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