죽음의 사원으로 들어가겠습니다.

사원에는 무적상태 보초가 경계를 하고 있습니다.

발각되면 바로 용암을 깔아버려 이동할 때 매우 조심해야 합니다.

7시 방향의 입구로 올라가면 사원 가운데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손잡이가 하나 있는데 움직이면 시체만 사라지고 '영혼의 결속'퀘스트가 갱신됩니다.

이전에 죽음의 사원은 죽은 자만 들어갈 수 있다고 했습니다.

일단 죽음의 사원을 지키는 보초를 제거하는 것이 편합니다.

 

북쪽 12시 방향을 기준으로 10, 7, 5, 2시 방향에 보초들이 서있습니다.

무적 상태의 보초이기 때문에 투명화나 그림자 보행 등 은신 스킬을 이용하여 움직이는 것이 좋습니다.

10시 방향 보초는 보초 뒷편 고인 물에 발판있고 그걸 밟으면 보초가 제거됩니다.

7시 방향에는 사진과 같은 곳을 밟으면 됩니다.

 

 

5시 방향은 보초 옆에 버튼이 있습니다.

2시 방향은 사진과 같은 위치에서 석조 쪽문을 발견해야 합니다.

 

 

통찰이 높지 않으면 발견할 수 없습니다.

쪽문을 통해 이동하면 보초 옆에서 보이던 손잡이와 상자가 있는 위치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손잡이를 클릭하면 보초는 제거됩니다.

만약에 통찰이 높지 않아 쪽문이 발견되지 않는다면 함정 해제를 이용하여 보초의 함정 활성화를 막은 다음 이동해도 됩니다.

 

 

이제 죽음의 신전 가운데로 캐릭터 한명을 이동시킵니다.

죽은 자만 들어갈 수 있기 때문에 캐릭터 한명을 강제 공격하여 죽인 후 나머지 캐릭터가 옆의 손잡이를 당겨 죽은 캐릭터를 신전으로 들여보내면 됩니다.

나머지 캐릭터는 피라미드를 이용해 죽은 캐릭터 쪽으로 이동하면 진입할 수 있습니다.

 

앞에 보이는 동굴 입구로 이동합니다.

방 가운데 가장 큰 무덤은 건들이면 독구름이 발생되면서 전투를 하게 됩니다.

전투를 할 생각이 없으면 패스합니다.

오른쪽으로 이동하여 사진과 같은 기묘한 해골을 클릭하면 다리가 연결됩니다.

'영혼의 결속'퀘스트가 갱신됩니다.

다리가 한번 더 연결되어 있지 않은데 마찬가지 방법으로 기묘한 해골을 찾아 다리를 연결해 이동하면 됩니다.

앞으로 나가면 늑대 무리와 전투를 하게 되고 이후 안개가 낀 두 갈래 길이 나옵니다.

 

 

먼저 2시 방향으로 이동합니다.

함정이 많으니 조심이 이동하여 도착하면 기술책 1개와 드루이드의 연금술 노트를 발견할 수 있습니다.

이전에 있던 갈림길로 이동하면 사진과 같은 위치에서 숨겨진 문이 나타납니다.

 

 

안으로 들어가면 큰 석상 눈에 블러드 스톤이 하나 있고 앞에는 무덤이 있습니다.

묘비를 읽어보니 카산드라의 무덤입니다.

무덤을 파면 카산드라의 해골이 나오고 해골을 열어 근원술사 왕의 열쇠를 얻습니다.

이후 해골을 공격하여 파괴하면 '영혼의 결속'퀘스트가 갱신되고 카산드라가 무적의 상태에서 벗어나게 됩니다.

 

 

해골이 있던 방에서 나와 7시 방향으로 연결된 길을 따라 이동합니다.

연금술사가 실험하는 방으로 연결되며 웨이포인트-환영의 숲-연금술 연구실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이곳에서 병에 담긴 목소리를 얻고 웨이포인트-환영의 숲-가시투성이 대지로 이동합니다.

카산드라가 있는 곳으로 가서 아르후에게 안정화 잎을 전달해 주면 '영혼의 결속'퀘스트가 완료됩니다.

이후 카산드라와 대화하여 전투를 하면 되고 마법의 우리 열쇠, 영혼 결속 회복 의식 주문을 습득하면 됩니다.

마법의 우리 열쇠아르후를 열어주면 됩니다.

'근원 사냥꾼의 여정'퀘스트가 갱신됩니다.

+ Recent posts